Sudden Attack PC

  • Publisher:
  • Release Date:
Metascore
  1. First Review
  2. Second Review
  3. Third Review
  4. Fourth Review

No score yet - based on 0 Critics Awaiting 4 more reviews What's this?

User Score
2.3

Generally unfavorable reviews- based on 23 Ratings

Your Score
0 out of 10
Rate this: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 0
  • 0
  • Summary: Sudden Attack is a free-to-play first-person shooter game.
Score distribution:
  1. Positive: 0 out of
  2. Mixed: 0 out of
  3. Negative: 0 out of
Score distribution:
  1. Positive: 3 out of 8
  2. Mixed: 0 out of 8
  3. Negative: 5 out of 8
  1. Mar 2, 2015
    10
    0
    이 씨발 새끼들은 맞아야 정신을 차리지 0점도 존나 아까워 이 개새끼들은 캐쉬 떡칠에 버블파이터 총까지 나오는 개 씹 병신 후잡 호로게임 또 연예인하고 아이돌은 존나게 쳐나와 이번엔 게장이랑 게맛 잘아는 할아버지까지 쏴죽이라고 나오더라. 니미 씨발
    0
    이 씨발 새끼들은 맞아야 정신을 차리지 0점도 존나 아까워 이 개새끼들은 캐쉬 떡칠에 버블파이터 총까지 나오는 개 씹 병신 후잡 호로게임 또 연예인하고 아이돌은 존나게 쳐나와 이번엔 게장이랑 게맛 잘아는 할아버지까지 쏴죽이라고 나오더라. 니미 씨발 대한민국에서 이새끼 하나만 없었어도 FPS에 고른 발전이 있었을텐데 이 씨발년이 아주 그냥 다 망쳐놨지 하지만 명작이라 10점준다
    Expand
  2. Mar 21, 2015
    10
    Irei dar 10 por vários motivos, um deles é a jogabilidade que é muito fácil, gráficos aceitáveis, compatível com computadores não muitoIrei dar 10 por vários motivos, um deles é a jogabilidade que é muito fácil, gráficos aceitáveis, compatível com computadores não muito potentes, taxa limite de fps 90, Vários tipos de armas para escolher, personagens e mapas. Expand
  3. Jul 1, 2015
    10
    캐쥬얼한 FPS게임중에선 이만한건 또 없지?
    낮은 그래픽, 부족한 기능 등을 단점이라 볼수도 있지만 온라인게임의 접근성을 생각해봤을때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다고 볼수 있지 않을까? 초딩게임이라고 하는 유저도 많은데 얼마나 뛰어난 중딩게임을 하면 그런 말을
    캐쥬얼한 FPS게임중에선 이만한건 또 없지?
    낮은 그래픽, 부족한 기능 등을 단점이라 볼수도 있지만 온라인게임의 접근성을 생각해봤을때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다고 볼수 있지 않을까? 초딩게임이라고 하는 유저도 많은데 얼마나 뛰어난 중딩게임을 하면 그런 말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분명 대한민국에서 1등을 할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Expand
  4. Mar 2, 2015
    0
    이 씨발 새끼들은 맞아야 정신을 차리지 0점도 존나 아까워 이 개새끼들은 캐쉬 떡칠에 버블파이터 총까지 나오는 개 씹 병신 후잡 호로게임 또 연예인하고 아이돌은 존나게 쳐나와 이번엔 게장이랑 게맛 잘아는 할아버지까지 쏴죽이라고 나오더라. 니미 씨발이 씨발 새끼들은 맞아야 정신을 차리지 0점도 존나 아까워 이 개새끼들은 캐쉬 떡칠에 버블파이터 총까지 나오는 개 씹 병신 후잡 호로게임 또 연예인하고 아이돌은 존나게 쳐나와 이번엔 게장이랑 게맛 잘아는 할아버지까지 쏴죽이라고 나오더라. 니미 씨발 대한민국에서 이새끼 하나만 없었어도 FPS에 고른 발전이 있었을텐데 이 씨발년이 아주 그냥 다 망쳐놨지 Expand
  5. Mar 10, 2015
    0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FXXK this game Expand
  6. Aug 28, 2015
    0
    At the beginning this was just one of those cheap Korean games made by idiots whose brains don't qualify to understand what a good game isAt the beginning this was just one of those cheap Korean games made by idiots whose brains don't qualify to understand what a good game is like. After Netmarble, the developer of this **** sold it to Nexon, a publisher that proudly quote their greatest achievement as creating the 'pay to win' system, sudden attack became the worst possible FPS in existence. People playing this crap use one map, which is still a boring one. Those female characters that is bought by some perverts runs around the battlefield in colorful short skirts more appropriate for hookers rather than soldiers. Sniper rifle is heavily overbalanced. while smoke grenades to counter it simply is worthless. People playing this is probably as stupid as the maker of this game. Both the allies and enemies will curse you when you ever use flash bags and i never found out why. They buy loads of those girl characters wearing skimpy things highly inappropriate for battle, so new female character is all Nexon will ever have to patch to make this game running. Moreover this game is full of stupid and creative hacks, that is very often used by normal users. This **** basically is a reap-off from Counter strike, but is also a tremendous downgrade from the original. It should have never existed.
    처음에는 게임을 이해할 지적 능력이 안되는 볍진들이 만든 그냥 많고많은 싸구려 한국게임 중 하나였지만 부분유료화 사행성 캐쉬질의 창조자임을 자랑스럽게 선전하는 돈슨한테 판권이 넘어간 이후 존재가능한 최악의 FPS가 되버린 쓰레기. 인간들이 하는 맵이라고는 3보급 딱 하나밖에없는데 사실 그 3보급도 쓰레기고, 변태들이 사재끼는 여캐릭터들은 전쟁터에 무슨 형형색색의 미니스커트입고 들어오는데 잡히면 강간당하고싶은게 아니라면 뭐하는짓거리인지 모르겟다. 스나가 씹오피인데 보통 스나상대로 효과적이어야하는 연막탄은 그냥 잉여. 이게임 하는 새키들도 만든새키들 못지않은 병신들이 분명한게 섬광탄쓰면 욕하는 초딩문화에다 야시꾸리하게 창녀같이 입는 여캐릭터만 내놓으면 파오후새키들이 신나서 사가니 넥슨도 그거말고는 업뎃할 필요성을 못느끼겟지 더군다나 핵쓰는새키들은 뭐이리 많냐, 대부분의 경우 게임내에서 핵쓰는건 짱깨밖에없는게 정상인데 이건 뭐 일반유저사이에도 아주 널리 퍼져있어. 초딩새키들은 모르겟지만 이게임 카스 고대로 뺏겨논거다. 단지 카스보다 훠어어얼씬 구리게 바꿔놨을 뿐
    Expand
  7. Mar 31, 2015
    0
    시발 일단 이 게임은 우선 쓰래기같은 그래픽과 물리엔진, 그리고 핵쟁이와 좆초딩들 또한 밸런스 맞지 않는 캐시총 그리고 존나 많은 연예인캐릭터 새로 추가되는 (추가될) 게임모드들의 막장성 그리고 다시 한번 말하지만 유저층이 쓰래기이다. 망할 초딩들.시발 일단 이 게임은 우선 쓰래기같은 그래픽과 물리엔진, 그리고 핵쟁이와 좆초딩들 또한 밸런스 맞지 않는 캐시총 그리고 존나 많은 연예인캐릭터 새로 추가되는 (추가될) 게임모드들의 막장성 그리고 다시 한번 말하지만 유저층이 쓰래기이다. 망할 초딩들.
    무엇보다도 이 게임은 넥슨산이다.
    Expand

See all 8 User Reviews